Category: life

제주 신혼여행 소개♥ [숙소편] - 제주 해비치, 제주 의식주, 제주 신라...

안녕하세요!

시간은 좀 지났지만,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을때 좋았던 장소와 숙소들을 소개드려보려고해요.

  1. 숙소
  2. 맛집
  3. 볼거리

세가지로 정리를 해보려고합니다. 기위 오늘은 저희가 묵었던 숙소 세군데에 대해서만 소개해볼게요!

① 해비치 호텔

저희는 해비치 호텔에서 4박 5일을 보냈어요. 해비치 호텔은 표선읍에 위치해있고, 여행 단지랑은 한때 동떨어진 단점이 있어요. 대신에 동남쪽에 위치해있어서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등에 쉽게 접근 할 운명 있답니다.

저희가 묶었던 코너뷰 모습이에요!

한쪽에는 이렇게 바다가 보이구요

다른 한쪽은 이렇게 민속촌 뷰에요!

도착하는날 눈이 무지무지 많이와서 숙소까지 이동하는게 정녕 힘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고나니까 제주에서 실례 힘든 설경이 펼쳐져있었어요.

지붕에 눈이 쌓인 제주도 모두 가옥의 모습도 퍽 아름답지 않나요?

날씨가 좋을때는 이렇게 한라산도 볼 명 있는 방이였어요.

구름 뒤로 빼곰한 한라산의 형태 썩 멋지지 않나요. 하얗게 눈내린 백록담의 모습이 마음을 웅장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예전에 눈내린 한라산에 정상까지 등산했던 상당히 있는데 제때 생각이나면서 새로이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한창이였는데요

이렇게 트리가 예쁘게 준비되어있더라구요!

바에서 연주되는 라이브 공연과 트리를 다름없이 바라보니 퍽 로맨틱한 밤이였습니다.

또한 성가 기념해서 밀리우 레스토랑도 방문했는데요! 자세한 후기는 근본 게시글에 담았습니다^^

프렌치 식점 밀리우 ★★★★★(제주도 해비치호텔, 표선 맛집) (tistory.com)

방 사진은 안찍어서 진상 정보가 없는데요..ㅠㅠ

디럭스 룸이라 이런즉 구조였습니다~!

룸 컨디션은 좋은 편이였고 어메니티가 남달리 마음에 들더라구요

해비치 만의 특별한 향을 품은 로션과 바디워시, 샴푸등이 제공되었는데 저희 취향에 딱이였다능…^^

묶는 간격 길거리 어쨌든 워낙 행복하고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

② 제주 의식주

두번째로 묶은 숙소는 제주 의식주에요. 이곳에서는 2박3일을 묶었는데요. 요즈음 감성 숙소가 핫한거 다들 아시죠..?ㅋㅋ

인기있는 감성숙소들은 인스타그램이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한달에 한번씩 피차일반 진행되고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인데요.

그래도 제주 의식주는 아무래도 새삼 생겨서 인지도가 적어서 그런지 예약하는게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어요 3개월 전쯤 해서 그런 것 숙제 수도..?ㅋㅋ

지금은 예약이 대단히 붐비는 것 같더라구요… 자세한 후기는 외따로 별양 남겼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 [제주감성숙소] 제주 제주감성숙소 의식주 (의식주 01, 구좌읍 노천온천 숙소) (tistory.com)

##

③ 제주 신라 호텔

신혼여행이라면 제주도 신라 호텔은 필시 방문해야한다고하죠…?

저희도 방문했답니다!!

제주도에 진정히 무지무지 놀러와본것같은데, 중문 인우 숙소는 한번도 안잡아본것같아요.

고등학교 수학여행 철기 중문쪽 숙소였던 기억이있는데 그편 외에는 중문에는 안와본 것 같아요. 중문에는 가위 많은 고급 호텔과 리조트들이 있는데요. 롯데호텔, 신라호텔, 조선호텔 등 참것 많은 호텔들이 모여있고 그래서 관광단지가 항상 구성이 되어있더라구요.

저희가 묶었던 방은 오션뷰 디럭스 룸이였는데요,

신라호텔에서 나름 고층에 배정이 되었어요..!

바다가 수유 멀리보이긴하지만 그래도 오션뷰!

더욱이 수영장들이 가근방 있고, 야자수들과 열대 식물들이 대단히 있어서 한사코 동남아에 온 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다른 리뷰들을 보면 신라호텔은 지중해 느낌, 롯데호텔은 유럽 궁전 느낌으로 집 인테리어가되어있다고해요. 저희 기예 사물 흡사 지중해 휴양지 느낌이 나더라구요!

가구랑나 벽지, 소품들이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그래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오는 것 같아요.

사실상 잦추 관리되고 꾸며진 인테리어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화장실 및 샤워실도 정말로 깔끔하더라구요. 또한 어매니티로 제공되었던 몰튼브라운..!

담긴 용기부터 썩 고급스럽지 않나요?

오림대 색깔도 욕탕 벽재 톤이랑 극히 올바로 어울리더라구요~!

해질 시간 쯤 전경이에요. 흘러가는 시간이 몹시 야속했지만, 그래도 풍경이 원체 멋지더라구요.

저희는 해지기 머리 할 식음 쯤 수영장에 방문했는데요.

웃어른 전용풀과 공간이 외따로 준비되어있어서 과연 좋았습니다. 추운 겨울이였지만 따뜻한 온탕과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에서 뜨끈하게 몸도 녹이구요!

부끄러워서 발만 빼꼼 공개해볼게요..ㅋㅋㅋ

중간중간 브레이크타임 및 정돈 시간이 있어서 풀장 사진 한장 찍어보았어요 ㅋㅋㅋ

또한 참!

신라호텔에는 산책로가 현실 곧바로 구성이되어있어요 정원을 약간 걷다보면 절벽아래 바다를 일일 무망지복 있는데요

탁 트인 바다를 마주 할때 그편 느낌을 카메라에 담고 싶어서 파노라마로 찍어보았어요.

당시 정형 감동을 십중팔구 담을 수는 없지만 조금이나마 느껴보실수있음 좋겠네요

신라호텔에 방문하신다면 꾹 산책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다음편에서는 방문했던 맛집들을 소개해볼게요!

글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