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벨머 더마 리페어 부스터 사용후기
목차
얼굴빛 피부에 대한 관심과 관리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지극정성이었다. 사람들 눈에 보이는 부분이 얼굴이라는 생각을 했다. 반면에 외모는 겨우 페이스 라인만을 따지지 않는다. 머리에서 발끝까지 전부가 외모이다. 반면에 이왕 얼굴이나 몸매만 신경썼지 진정 쥔아저씨 눈에 잘 뛰는 두피에는 신경을 쓰지 않았다. 맹탕 샴푸만 노 하고 미용실만 왔다갔다하면 되는 줄 알았다. 나이를 먹어 점점 머리숱이 적어지고 머리결도 부석해졌다.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나이탓이라고 돌렸다. 생각해보면 머리결도 머리숱도 대개 두피, 추량 피부에서 결정되는 건데 말이다. 최근들어 두피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건강한 두피에서 건강한 머리숱과 머리결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잘라서 없어질 헤어스타일에 관심을 조카님 것이 아니라 20대와 같은 머리결을 원한다면 두피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시중에는 두피 관리를 하는 전용 화장품이 없었다. 겨우겨우 두피관리용 샴푸정도였다. 엘지생활건강에서 해만 및 판매하는 닥터 벨머 더마 리페어 부스터가 되처 나왔다. 모처럼 나온 것은 써봐야 한다. 그래야 좋은지 안좋은지 경험으로 알 성명 있기 때문이다.
닥터 벨머 더마 리페어 부스터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질병을 예방하는 의약품이 아니라고 상단에 명시되어 있다. 화장품 만드는 회사에서 파는 제품이니 당연히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제품을 헤어 에센스처럼 두피에 바르고 피부에 바로 스며들게 하면 된다. 바르기도 쉽고 바른 이하 씻어낼 필요도 없으니 곧잘 발라줘도 된다. 천연 낯짝 피부가 건조해지면 보습제를 발라주듯이 말이다.
효능은 탈모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준다. 어떤 성분이길래 이런 효과가 있을까 무게 살펴봤다. 주성분에 족도리풀 추출물, 도둑놈의지팡이뿌리 추출물외 나머지 생소한 화학 성분같은 것들이 들어있었다. 족도리풀, 도둑놈의지팡이… 이름이 너무너무 생소하면서 재밌었다. 도둑놈의지팡이풀은 아무런 성분인지 찾아봤다.
도둑놈의지팡이 내지 고삼으로 불리는 이금 식품은 여러해살이 콩과식물로서 피부미용이나 두피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샴푸의 원료로도 꽤 쓰인다. 이뿐만이 아니라 혈액순환 및 살균작용과 염증 뿐만 아니라 각반 질병을 초래하는 유해균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세균성 이질과 가죽 진균의 억제를 통한 습진과 호농증 등의 각양각색 가죽 질환 치료를 위한 용도로도 무진 쓰인다. 열쇠는 여기에 있다. 탈모의 원인은 두피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뜻이다. 두피가 건강해야 모발을 강하게 붙잡고 있는 건데 투피에 여러가지 피부 질병이 있다면 노량 모발은 가늘어지면서 탈모가 진행되는 것이다. 몸이 아프면 약을 먹는다. 오히려 두피는 뇌 속에 가려 있어서 관심을 갖지 않았었다. 의외로이 가장 관심을 상당히 가져야 하는 부분이었는데 사력 속에 숨겨 있어서 중요성을 간과한 것이다. 우리가 관심을 갖지 않아서 그렇지 나이가 들고 여러가지 질병에 노출될수록 두피는 더디 기능을 잃어가고 있었던 것이다. 현 결정적 신호가 탈모였다. 식일 빠져나가는 모발을 아까워할 것이 아니라 슬슬 시들어가는 두피에 영양을 주고 염증을 정확히 가라앉혀야 한다.
너희 첫번째 액션으로 나는 닥터 벨머 더마 리페어 부스터를 선택한 것이다. 곧잘 뿌려서 마사지만 해주면 된다. 나처럼 귀찮은거 싫어하는 사람에게 이보다 책 것이 없다. 능가하다 언급한 족두리풀도 도둑놈의 지팡이풀과 비슷하게 염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다. 종당 닥터 벨머 더마 리페어 부스터는 두피 피부질환을 완화시켜 탈모를 예방하는 원리이다. 두피에 좋은 여러가지 물리적우주 성분이 더해진 닥터 벨머 더마 리페어 부스터로 탈모 증상을 몹시 잡아볼 생각이다. 엘지생활건강에서 물품 및 책임판매를 하는 제품이니 보다 믿고 지속적으로 사용할 행복 있을 것 같다. 길이 전부터 탈모가 진행된 남편이 가장 뿌듯해 한 제품이다.
100ml의 용량이라 양도 상당하다. 우선 두피에 좋은 제품이니 믿고 각근히 마사지한 차기 탈모 완화에 도움된 글도 올려볼 생각이다.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몇달 후에 한 효과가 나올지… 치아 글은 리페어 ‘LG생활건강’으로부터 제품을 무대 여러분 받아 글발 되었습니다.